본문 바로가기
이슈

푸틴 용인대 그리고 당신이 모르고 있는 사실들..

by woongyi 2022. 3. 1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출생 

푸틴은 1952년 10월 7일에 태어났으며,

 

가족

할아버지는 레닌과 스탈린이 가지고 있는 별장의 전속 요리사였고

아버지는 군인이었는데, 레닌그라드 공방전에서 독일군의 포격으로 한쪽 팔을 잃은 상이군인이었다고 합니다.

푸틴의 어머니도 전쟁 중에 첫째 아이를 하늘로 보내고 둘째도 전염병으로 잃었고

전쟁이 끝난 후에 폐인이 된 30대 부부는 마흔이 넘어 뒤늦게 셋째를 낳았는데...

그 아이가 "블라디미르 푸틴"이라고 합니다.

푸틴 용인대

흙수저 출신인 푸틴은 소련 노동자들의 공동주택에서 살았는데... 먹을 것이 없어 쥐를 주워 먹으며 살았다고 합니다..

초딩때부터 도둑질과 패싸움을 하며 살았지만 운동을 배우면서 인생에 변화가 생겼다고 합니다.

유도랑 다른 호신술을 배우면서 운동 코치들에게 교육받으며 모범생으로 변했고, 

공부도 나쁘지 않게 하게 됐다고 합니다.

푸틴 용인대

그리고 15살때 fifteen 이였으며, 선전물에 나오는 첩보원들의 모습을 보고 스파이를 꿈꾸게 됐고

레닌그라드 국립대학 법학부에 입학하여 다니다가 KGB의 수습요원으로 발탁됐다고 합니다.

푸틴은 평소에 KGB 출신이라고 말하고 다녔는데...

그는 007 같은 특수요원이 아니라 낮은 단계 보안과 연락업무를 맞는 사무직 요원이었다고 합니다..^^;;

사무직 KGB 푸틴은 구소련이 붕괴된 직후 일자리가 없어 무면허로 택시기사를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교황의 임기는 죽을 때까지라고 하는데.. 푸틴의 임기는 4년입니다..

그런데 푸틴은 총 3명의 교황을 만났으며, 지금까지 우리나라 대통령 5명을 만났다고 합니다....

 

일본은 싫어하는 걸로 유명한 푸틴은 2019년 2월 28일 러시아 핵 추진 미사일 발사 시험 폭발과정에서

과학자들이 방사선에 노출됐다는 의혹이 나왔었는데..

푸틴은 의혹에 후쿠시마산 해산물을 먹어서 그렇다고 답했다고 하네요 ㅎㅎ;;

 

러시아 중앙 세무서에서 공개한 푸틴의 재산으로는 모스크바 시내에 23평 아파트와 승용차 2대가 있다고 밝혔는데...

우리나라 뉴스에서는 해외로 빼돌린 금액이 몇천억 원이 있고 현재 가족들은 모두 해외로 피신 중이라고.... ㄷㄷㄷ;;

푸틴의 학력은 용인대 대학원 박사라고 합니다..

용인대에서 한. 러 수교 20주년을 맞아 명예 유도학 박사 학위를 줬다고 하네요..

 

2020년 5월에 러시아 의료환경을 비판한 의사 3명이 의문의 다이빙을 당했고

2018년 페미니즘 락그룹이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에 난입했다가 포상으로 푸틴의 홍차를 먹고 

시력과 언어구사능력을 잃었다고 합니다... ㄷㄷㄷㄷ;;;

이것은... 공산주의 북한과 중국과 비슷한....... ㄷㄷㄷ;;

 

푸틴은 2014년 타임지 올해의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선정돼었는데

히틀러와 스탈린도 2차 세계대전 때 선정된 적이 있다고 합니다....

 

2021년부터 푸틴은 정신질환설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미국은 아마 아스퍼커 증후군을 겪고 있다고 분석했다고 하네요..

 

2022년 독재자 푸틴은 우크라이나를 침공해 전 세계적으로 비난을 받고 있죠...

어서 빨리 평화협정이 잘 해결이 됐으면 하는 바램이고... 제발 민간인의 안전을 좀 지켜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