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사내맞선 차성훈 김민규 프로필 그에 대해 알아보자

by woongyi 2022. 3. 2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사내맞선 차성훈 김민규 프로필

사내 맞선 차성훈 김민규 프로필

이름 :  김민규 

출생 : 1994년 12월 25일 

키 : 183cm , 발 사이즈 27mm

혈액형 : A형

가족 : 부모님

학력 : 광문고등학교

초등학생 때 반지의 제왕을 보고 배우라는 꿈을 꾸게 되었고 2013년 TVN 드라마 몬스타로 데뷔해

현재 배우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천호동 훈남 

데뷔 초부터 천호동 훈남으로 유명했다.

한 매채와의 인터뷰에서 밝히길 친구들이랑 만나서 놀기로 한 날 여덟 명이 모여야 하는데 셋밖에 안 와서 

아직 안 온 친구들 보라고 "지금 천호동인데  세명 밖에 없으니 빨리 오라"는 얘기를 영상으로 찍어서 

자기 페이스북에 올렸다고 한다.

 

근대 그 동영상을 올리고 난 뒤부터 핸드폰이 막 울렸고, 의도한 건 아니였지만 엄청난 조회수와 큰 화제가 되면서

"천호동 훈남"으로 불리게 되었다고 한다.

사내맞선 차성훈 김민규

 

슈퍼스타K - 티 보이

"수퍼스타K6에서는 시즌5의 부진을 만회하기 위해 새로운 기획과 구성, 인물로 변화를 꾀했다.

매 시즌 깨알 같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티걸 대신 최초로 티 보이가 등장했다.

사내맞선 차성훈 김민규

이때 티 보이로 등장한 사람이 바로 "사내 맞선 차성훈 김민규 "다.

21살이던 그는 훤칠한 외모로 존재감을 뽐내며 시선을 끌었으며 수많은 "남친짤"을 생성하기도 했다

 

시그널 - 황의경

김민규는 2016년 TVN "시그널"에서 순수한 미소의 황의경 역할을 맡으며 주목받았다..

매회 등장하는 캐릭터도 아니었지만 말끔하게 제복을 입고 김원해 등 

형사들 사이 돋보이는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로 신예 배우의 탄생을 알렸다..

그런 그에게 "시그널"은 평생 놓을 수 없는 인 생작이다.

사내맞선 차성훈 김민규

크라임씬 3 탐정 보조

"크라임씬 3" 꽃미남 탐정 보조로 출연했다..

주로 하는 일은 이전 시즌 역할에 더해 최종 검증 종료를 알리고 용의자들을 불러들이는 일과 브리핑 이후 

범인으로 예상하는 사람을 말하는 등의 역할이 추가됐는데.....

범인 예상 인물로 박지윤을 지목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았다.

 

김민규는 사전 미팅 당시 제작진에게 "수사 추리물을 좋아하고 관심이 많다"고 밝힌 바 있어

예리한 추리로 탐정의 범인 검거에 도움을 주는 등 뛰어난 비주얼과 재치로 시선을 끌었다..

 

너목보

"너목보 4"에 출연해 큰 화재를 모았다..

미스터리 싱어로 출연한 김민규는 훈훈한 비주얼로 여성 패널과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는데

워낙 비주얼이 뛰어나 패널들로부터 음치일 것이라는 추측을 받기도 했지만

진실의 무대에 오른 김민규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출중한 노래 실력을 뽐내 코요테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박보검을 닮은 훈훈한 외모와 함께 부드러운 가창 실력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너목보 4"로 과거 시그널의 "황의경"으로 출연 했던게 새삼 다시 화제가 되었고

"너목보4" 출연은 그에게 자신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는 터닝포인트가 되었다.

사내맞선 차성훈 김민규

운동 마니아

(사내 맞선 차성훈) 김민규는 상당한 운동 마니아인데, 수영선수 출신으로 다섯 살부터 중학생까지 수영선수로

활동했다고 한다.

오랫동안 활동하지 않았음에도 여전히 수영실력은 녹슬지 않았다.

 

우리 동네 예체능에 따르면 여학생들이 김민규를 보기 위해 새벽부터 경기장에서 기다렸다고 한다.

또한 전용 기구도 있을 정도로 볼링을 좋아하고 잘 친다.

이러한 취미 덕분에 이상형은 볼링 잘 치는 여자라고 한다.

사내맞선 차성훈 김민규

믿고 보는 배우

"사내 맞선 차성훈" 김민규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황정민과 같은 "믿고 보는"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박보검을 연상케 하는 훈훈한 외모에 3년 만에 주연 자리를 퀘찰 정도로 놀라운 성장 속도를 보이고 있는 김민규는

그가 지금의 성장 속도를 유지해 자신의 꿈을 이뤄낼지 추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