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솔로 6기 옥순 태도 논란 남자친구 해명 진짜였네...

by woongyi 2022. 3. 3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나는 솔로 6기 마지막 회가 끝났습니다. 총 3커플이 탄생했습니다.
이날 나는 솔로 6기가 모두 한 자리에 모여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했습니다.
옥순은 방송 방영 당시 남자친구가 있었습니다.
방송을 나올 때 남자친구가 있었던 것 아니냐부터 무수한 소문이 있었습니다.
이에 옥순은 라이브 방송과 인스타를 통해 해명했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옥순 태도 논란 남자친구 해명 진짜였네...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6기 옥순입니다.
지난 12월 설레는 마음으로 촬영에 임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나는 솔로6기 방영이 끝났네요.
4박 5일 동안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 만들 수 있어서 시청자분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응원 받을 수 있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아쉬움이 남지만 이제 본케인 양날애로 돌아갈 때가 되었네요.
앞으로의 나는 솔로도 차기 옥순이도 많은 사랑 부탁드리며 모두 행복한 2022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촬영 당시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이야기는 사실이 아닙니다.
물론 제가 촬영 이전에 그분에게 개인적으로 호감을 가지고 있기는 했지만 그분의 군 입대나 저희 대학 진학 문제 등 

여러 가지 상황으로 이내 관계가 더 발전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촬영 종료 이후 이대로 그분이 입대를 하면 후회가 많이 남을 것 같아 제가 먼저 적극적으로 다가가기 

시작했고 많은 대화 끝에 결국 잘 만나보기로 했습니다.


솔로 나라에 있는 동안은 정말 진솔하게 임했다고 생각합니다.
방송에 놀러 나왔는데라고 말한 장면이 논란이 되기도 했었는데 그 말은 좋은 인연 만나면 좋겠다.
정도의 마음으로 출연했음에도 매 순간 너무 몰입이 되어 감정 소모가 크다는 의미였습니다.
이 부부는 다른 출연자분들도 크게 공감하실 것 같네요.

 

 

나는 솔로 6기 옥순 태도 논란 남자친구 해명 진짜였네...


즐겁고 행복하기도 했지만 솔로 나라에 있는 시간 동안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쳤던 것 같습니다.
물론 저는 당장 결혼하겠다는 생각보다는 2 ~ 3년 후 결혼할....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이어갈 이성을 만나고 싶다는 생각으로 출연 신청을 했습니다.
이건 현재도 동일합니다.  흐흐본2 전에 결혼하고 싶어요.


또한 촬영하면서 점점 솔로 나라에서 미래의 배우자를 찾겠다는 의지가 사라지는 바람에
당장의 배우자를 찾는 분들보다는 진정성이 떨어져 보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촬영하는 동안 마음이 끌리는 대로 출연자분들을 알아보고자 했고 그중 있을 수도 있는 제 인연을 

놓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점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옥순이 본의에 결혼하고 싶다고 말한 것을 보면 결혼을 생각하고 나는 솔로에 나온 건 확실해 보입니다.
옥수는 대전의 한의대에 재학 중입니다 한의대는 6년 과정으로 예1, 예2, 본1부터 본4까지 총 6년 과정입니다.


한편 옥순의 남자친구는 의대를 졸업했고 자대 배치 후 평택에서 카투사로 복무 중입니다.
라이브 방송 당시 옥순 옆에는 영수가 있었는데요.
용산에 카투사로 오면 모두 내 아래로 온다. 기대하고 있었다라고 말해 분위기를 높였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