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BTS 방탄소년단 개인 인스타에 무슨일이...??

by woongyi 2022. 4. 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오늘 방탄소년단의 개인 인스타를 접했다가 어리둥절한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타이들의 인스타가 맞는지 바뀐 건지 좀 이상한데요.

BTS 방탄소년단 개인 인스타에 무슨일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바로 지민입니다.
분명히 지민 인스타인데 방시혁 하이브 이사회 의장의 사진이 프로필에 올라왔네요.
여기에 방탄소년단 아버지라고 설명했습니다.

BTS 방탄소년단 개인 인스타에 무슨일이...??


그리고 진도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이 바뀌었죠.
롤 시리즈의 캐릭터 진인데요. 현장에서 난 피어오른다 붉은 여명에 피어나는 꽃처럼 이라는 

캐릭터 테마곡을 소개 문구로 올려놓았습니다.


만우절을 맞아서 이렇게 깜찍하고 유쾌한 장난을 해줬네요.
그동안 탄이들은 방탄소년단 트위터에서 소소하지만 귀여운 장난으로 만우절을 즐겁게 만들어주곤 했습니다.
개인 계정이 생기면서 이번에는 이렇게 진과 지민이 따로따로 올려졌는데요.


나머지 멤버들의 만우절 기념도 이어질지 기다려집니다.
이와 함께 정국은 인스타 토리에 많은 영상을 올려주고 있습니다.
자가 격리 중이라 답답하고 몸과 마음이 힘들 텐데 무엇보다도 궁금해하는 아미들에게 근황도 알리고
속상한 마음을 달래려고 하는 듯합니다.

BTS 방탄소년단 개인 인스타에 무슨일이...??


씩씩하게 잘 견디는가 싶더니 오늘은 에너지가 "로우"라고 하소연도 하고
"오늘은 뭐 할 거냐 오늘은 뭘 하고 싶은 게 생각이 딱히 안 나서 또 찾아온 거예요.
에너지가 약간 로우 에너지네요."


심심하고 지루해서 아이들을 찾았다고 함께 발란스 게임을 하자고 말하기도 합니다.
그래 그거 하자 밸런스 게임합시다 밸런스 게임 좀 질문 좀 던져주세요.

BTS 방탄소년단 개인 인스타에 무슨일이...??

"그래도 가수니까 한 달 운동 저는 맥주 더 좋아합니다."
"이거 되게 어렵네 이거 저는 바닐라를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일출은 보고 싶어도 못 보기 때문에 일몰 하겠습니다."

BTS 방탄소년단 개인 인스타에 무슨일이...??


슈가 인스타에는 순이라며 곧 있을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습니다.
3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아레나에서 열리는 그래미 워드와 8일에서 9일과 15일에서 16일 총 4일 동안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에서 오프라인 단독 콘서트가 진행됩니다.


코로나가 생각보다 경미하게 앓더라도 롱코로나라는 여러 가지 후유증이 길게 가는 경우도 많은 것 같은데요.
정국과 제이홉은 물론 다른 멤버들의 건강도 걱정입니다.
방탄소년단과 아미들의 몸과 마음까지 건강하게 스케줄을 마칠 수 있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