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하이브 퇴출된 김가람 입장문 공개되었지만 소름돋는 이유

by woongyi 2022. 8. 1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하이브에서 퇴출돼 일반인이 되어 버린 김가람의 소름 돋는 계획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그녀는 오늘 문제가 되었던 과거 사건의 전말을 낱낱이 밝히고 억울함을 주장하는 입장문을 발표했는데요. 


이에 많은 사람들이 사건을 주목하고 있죠...
그런데 이 입장문에는 주의 깊게 살펴봐야 할 한 문장이 있었습니다. 
이 문장엔 그녀가 돌연 입장을 발표한 이유가 담겨 있다고 하는데 ...

한동안 잠잠하더니 다시금 논란에 불을 지핀 김가람 그녀의 진짜 목적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지난 7월 하이브와 전속 계약을 해지 2주간의 짧은 활동 끝에 일반인이 된 김가람이 다시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그녀는 먼저 죄송하다는 말과 함께 누군가를 때리지 않았다. 
강제 전학을 당하지 않았다. 그간의 의혹을 부인했는데요. 

그리고 저는 그냥 일반적인 학생이었습니다라는 문구로 과거 논란을 전면 부정했죠. 


김가람은 당시의 사건 개요서까지 청구했습니다.
이 사건 개요서에 의하면 그녀에게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한 유은서는 원래 10명 정도 되는 무리에서 함께 놀았던 친구였으나 유은서의 뒷담아 sns 계정을 도용해 부적절한 사진을 올린 사건으로 김가람과 관계가 악화되었다고 하는데요. 


김가람은 뒷담화 사건 이후에 친구 8명과 함께 3시간 동안 욕설을 하는 자리에 함께 있었고

나 어이없네라는 말을 했죠. 
사진 사건 이후에는 윤서를 직접 불렀고 친구들과 따지는 자리에 함께하며
부산으로 꺼지라라고 했다는데요. 

피해자가 전학을 간 뒤에도 단체 메세지방을 통해 부정적인 말을 보냈다고 합니다. 
또한 김가람이 5호 처분을 받은 건 피해자가 전학을 간 것은 사실로 확인됐는데요. 


이러한 사실이 밝혀지자 네티즌들의 의견은 갈리고 있습니다..

피해자 윤서의 행동도 잘못되었다. 
노는 애들끼리 싸운 것에 불과하다는 오모 의견이 있죠. 


김가람과 유은서가 사건 이후 친하게 지내는 듯한 메시지 캡처도 발견돼 유은서의 신빙성이 떨어진다는 주장도 있는데요. 
하지만 이에 반박하는 입장도 만만치 않습니다.
사건의 중심은 사진이 아니라 집단적으로 한 사람을 곤란하게 만든 데에 있다는 것이죠. 
8명에서 3시간을 욕했다는 건 문제가 있다는 의견인데요. 


또 제일 처음. 문제가 됐던 건 학생 답지 않은 문구가 담겨 있었던 과거 사진들인데 

이 부분에 대한 해명은 없다는 지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김가람은 무력을 쓰지 않았다는 이유로 본인을 일반적인 학생이라고 주장했죠. 
또 미숙하긴 했지만 그때 저를 미워하고 싶진 않다. 
부모님이 어려운 친구를 모른척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지금 이 순간에도 그들은 변함이 없다는 말로 과거 사건에 대해 떳떳하다는 입장을 밝혔는데요. 


하지만 친구들과 우르르 몰려다니며 욕을 하고 심지어 수위가 매우 강한 처벌이라는 보호 처분까지 받았다는 점에서 일반적인 학생이라고 볼 수 없다는 의견이 지배적입니다. 


문제가 되었던 사건 자체는 김가람도 억울한 부분이 있겠으나 다소 불량한 학생이었다는 건 변함없는 사실이 된 상황이죠. 
그렇다면 김가람이 이제 와서 사건 개요 전문을 공개하며 피해자의 치부를 드러낸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건 바로 입장문의 마지막에 드러났습니다. 


김가람은 데뷔는 꿈을 위해 쌓아온 시간들이었다며
데뷔 후 활동 기간 2주도 잊지 못할 시간일 거라고 못 박았죠. 
공교롭게도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는 말을 덧붙여 복귀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는 중인데요. 


이를 증명하듯 그녀는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로 입장문을 마무리했는데 팬들의 응원 덕분에 버틸 수 있었다며 꼭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주어가 빠진 문장이지만 충분히 예상할 수 있죠 

 

김가람의 팬들이 가장 바라는 건 그녀의 복귀인 만큼 팬들에게 열심히 해서 돌아오겠다는 메시지를 전한 것과 다름없는데요. 
만약 일반인으로 살아가려고 했다면 굳이 데뷔가 꿈이었음을 언급하며 열심히 하겠다고 말할 이유도 주어 없이 열심히 하겠다는 말만 할 이유도 없습니다.


억울함을 풀고 학생의 본부를 다 하겠다는 말로 마무리했을 텐데요. 
때문에 네티즌들은 김가람이 24인조 걸그룹 트리플에스의 새 멤버가 되는 것 아니냐 ??

하이브의 걸그룹 서바이벌 아이랜드 2에 출연하는 것 아니냐며 여러 추측을 늘어놓고 있는 상황입니다. 


실제로 김가람은 역대급 논란으로 화제성만큼은 최고인지라 복귀한다면 적잖은 화제를 끌어모을 거라는 예측도 있는데요. 
그러나 과거 사건을 떠나 김가람은 지저분한 과거 사진에는 아무런 해명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어릴 적 실수로 치부하는 듯한 태도인데요...
때문에 일각에서는 대중이 생각하는 도덕적인 기준과 김가람의 도덕적인 기준은 다른 것 같다며  
성공적으로 복귀한다 치더라도 문제 없이 활동을 할 수 있을지 의문이라는 반응입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