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심리

여자의 몸만 원하는 남자는 이런 행동을 합니다

by woongyi 2022. 9. 2.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남자의 입장에서 정말 솔직한 생각을 한번 말해볼게요

선섹후사 선후섹사 ...이런 건 크게 저는 중요한 게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남자는요 ...자신이 호감이 없는 사람과 잘 수도 있지만 그대 모든 남자가 그런 건 아닙니다. 


여러분이 만났을 대부분의 사람들은 물론 소수의 쓰레기들도 있긴 하지만 ...

선섹후사를 했다고 해서 여러분의 몸만 원하는 남자는 아닙니다. 
실제로 저만 해도 감정이 없는 여자랑은 별로 잠자리를 하고 싶지가 않습니다.
제가 정말 잘 되고 싶고 감정이 있는 사람이랑은 사귀기 전이든 사귀고 나서든 잠자리를 하든요. 
사실은 크게 상관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섹후사를 원하는 남자의 심리는 사람마다 다르므로 그게 정확히 내 몸만 원한다라고 이야기할 수 없어요. 
그러면 무엇이 나의 몸만 원하는 신호냐 ??? 오늘은 이 주제에 대해서 한번 상세하게 전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장 중요한 건 ...만나서의 대화 부분이에요. 
어떻게든요. 의도적으로 19금 주제를 올리려고 노력을 합니다. 
그게 막 직접적이든 아니면 직접적이지 않든 말이죠. 
예를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어떤 남자가 이야기를 합니다. 
<나는 이상혁이 착한 사람이야 그런데 정말로 속궁합도 참 중요하다고 생각을 해> 이런 이야기를 해요. 


사실 몇 번 정도 만나고 서로가 충분히 친해졌다면 이런 이야기를 수 있지만 ...

첫 만남부터 이런 이야기를 한다면 높은 확률로 여러분과 잠자리만 염두하고 있을 가능성이 꽤 있습니다.
여기에 +로 같이 술을 한 잔씩 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더욱더 확률이 좀 더 높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하려고 하겠죠.???  
갑자기 옆으로 가거나 그 자리에서 최소한의 스킨십을 위한 행동들 ....

모두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 이렇게 제가 말로만 전달하면요. 
여러분 입장에서는 그래 이런 신호가 오면 그냥 안 하면 되겠네....라고 이렇게 생각하시겠지만
막상 그 상황으로 들어가면 조금은 달라질 거예요. 
만약에 여러분이 술에 조금 취하고요 그리고 상대방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호감도가 생기는 상황이라고 치면...

상대방이 이런 행동을 하면 여러분도 모르게 받아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면 조금씩 더 적극적으로 상대방은 들어오겠죠. 
뽀뽀 또는 키스를 시도할 수도 있고요 ....

그리고 이런 사람들의 특징은 높은 확률로 밀폐된 공간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면 룸 술집과 같은 곳이에요. 
사실 첫 만남으로 룸술집을 그래서 저는 비추 합니다..


물론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그런 자리지만 .....대부분요 목적성이 숨겨 있거든요. 
한 잔 하고 싶다면 차라리 조금은 오픈된 장소 같은 곳을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요 조금 더 중요한 내용을 한번 말씀드려볼게요 

남자가 스킨십을 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사실 그 남자가 나쁘지 않습니다...

그런데 조금 의심적은 거예요. ....
그래서 우리 너무 빠른 거 아니야??? 라고 여러분이 이야기를 합니다. 
그랬더니 남자가 이야기하는 거예요. 안다 빠른 거 ....

그런데 지금 너랑 있는 이 시간이 좋고 헤어지기 싫고 그냥 같이 있고 싶다.
같은 이야기를 해요. 나름 설득력 있습니다. 


실제 그 사람이 느끼는 바를 솔직하게 이야기한 거니까요. 
하지만 여기에는 함정이 있습니다. 

바로 감정의 확정형으로 이야기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서로가 사기 잠재적 가능성에 대해서는 부정하고 있습니다 

가령 여러분이 나는 사귀는 사이가 아니면 잠자리를 안 해??? 라고 이야기를 한다고 하면 ..

그 남자는요 온갖 궤변으로 여러분을 설득하려고 할 겁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정말로 마음에 드는 상태라면 그래 굳이 오늘만 날이 아니다 ..라거나

내가 지금 너랑 자고 싶은 건 정말로 너에게 마음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나는 너랑 오늘 이후에도 계속 만나고 보고 싶다. 
와 같은 학정형으로 이야기를 할 겁니다. 


하지만 몸만 원하는 사람들은요 이걸 교묘하게 피해갑니다. 
어떻게 해요???

지금 솔직히 감정에 확답을 내릴 수 없다...

그런데 그냥 오늘 자리가 너무 즐겁고 헤어지고 싶지 않은 게 사실이다. 
그냥 같이 있고 싶다. 오늘 잠자리를 하지 않아도 괜찮다
그냥 껴안고 있고 싶다. ...

진짜 그럴 싸하죠. ???


그런데 여러분 남녀가 술을 먹고 숙박업소에서 둘이 껴안고 있으면 그 상태로 가만히 있을까요. ???
오히려 가만히 있는 게 훨씬 난이도가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럴싸한 이야기로 여러분과 잠자리를 만들려고 하지만 ...

그 실체를 보면 사실은 감정은 빠져 있는 그런 잠자리만 원하는 형태라고 파악하시면 됩니다. 


사실 제가 오늘 말씀드린 내용은요 정말로 구체적인 내용이에요. 
제가 말씀드린 내용은 정확도가 높다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요약을 한번 해보죠 ...

첫번째.. 만남에서의 대화 그리고 술 그리고 스킨십

두 번째 ..남자의 괘변을 조심해라...
이 두 가지만 명심하신다면요 정말로 높은 확률로 내 몸만 원하는 남자의 대부분을 걸러낼 수 있으실 겁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