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심리

대접받으면서 연애하려면 이렇게 하세요

by woongyi 2022. 1. 19.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얼마 전 소개팅했던 남자분이랑 썸 타다가 그분이 연락을 안 해서 끝났는데요. 계속 생각이 나요.ㅎㅎㅎ

다시 연락하는 게 좋을까요? 제가 적극적으로 호감 표시를 안 했어서 후회가 되네요.

 

여자분들은 왜 그렇게 표현을 안 해요? 정말... 정말 미쳐버리겠어 ㅎㅎ;;

적극적인 여자가 진짜 매력 있어요.

사귀고 나서 그때부터 차라리 원래대로 돌아가도 돼... 근데 사귀기 전에 내가 공주가 아니잖아

 

나는 수지도 아니고, 손예진도 아니고 김희선도 아니고 신세경도 아니야...

그런 거는 현실에서 없어요.

 

나보다 못한 친구들이 나한테 그렇게 해왔겠지

근데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나보다 낫거나 나랑 적어도 비슷한 사람인데 그 사람들은 나한테 그렇게 하지 않아..

진짜 대접받고 싶은 그런 연애를 하고 싶다면 나보다 한참 못한 사람을 만나면 돼요.

 

내가 가만히 기다리면서 '네가 어떻게 하는지 한번 보자'의 자세 그런 건 안된다는 거야

적극적으로 하지 못하겠으면 적어도 리액션이라도 잘해주고... 근데 이것도 너무 쉽지 않아요?

 

않아요. 보통 여성분들 적 적힌 잘 못하거든요.

근데 내가 적극적으로 하면 나는 그냥 조금 더 밝게 웃어주고 리액션을 해줬을 뿐인데 내가 매력 지수가 확

올라가는 거잖아요.

 

 

그리고 여성들이 제가 원래 잘 못해요... 원래는 없어.

그럼 남자도 원래 안 해.... 알겠죠?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