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이승기 견미리 사위되고 하차요구 빛발치는 상황

by woongyi 2023. 2. 16.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용기있는 고백으로 전국민의 응원을 받았던 이승기...

그런데... 최근 그에 대한 여론이 180도 바뀌었습니다. 
바로 이다인과 결혼 소식을 발표하면서부터인데요. 
이다인의 새 아버지가 주가 조작 사건에 연루된 전과 9범으로 수많은 피해자를 낳았던 장본인이기 때문입니다..

오죽하면 사기꾼의 가족이 됐다며 이승기를 더 이상 방송에서 보고 싶지 않다는 요구까지 쏟아지고 있습니다. 
데뷔 18년 만에 역대급 위기에 처한 이승기...

현재 그의 근황과 재조명되고 있는 과거들을 전부 모아봤습니다.

하차요구

그동안 법적 공방으로 방송 출연을 중단해 왔던 이승기 ..

최근 그가 근왕을 전한 방송은 바로 "피크타임"이었습니다. 
알고 보니 이승기가 후크 엔터와 법적 공방에 엮이기 전부터 출연이 확정되었다고 하는데요. 
기존에 오랜 인연을 쌓아왔던 싱어게인 제작진의 작품이기 이승기는 고민 없이 출연을 결정했습니다. 


피크타임은 그동안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빛을 바라지 못한 보이 그룹들이 경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었는데요.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들과 달리 공정한 룰 그리고 출연자들을 배려하는 파격적인 편성으로 첫 방송부터 호평을 

받고 있죠 

 

그런데 최근 네티즌들 사이에서 이승기가 해당 프로그램의 유일한 흠이라는 반응이 터져 나오고 있습니다. 
사실 오디션 프로그램 특성상 참가자들에 대한 분량이 대부분이지만..

이승기는 메인 mc로 절대 빠져서는 안 될 역할인데요. 


하지만 최근 이승기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공정하고 깨끗한 이미지여야 할 메인 mc 자리를
경제사범의 사위가 될 이승기가 차지한 게 납득되지 않는다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방송 티저 영상에서 공개된 이승기의 발언에도 일부 네티즌들은 어이가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이승기를 비롯한 여러 명의 심사위원들은 각자의 사연을 가진 참가자들을 위한 무대를 만들어 주고 싶다는 이야기를 

하는데 ....이승기는 소속사와의 갈등으로 인해 활동이 중지된 친구들이 있다. 
피, 땀, 눈물을 흘렸는데 정말 절망적이거든요 라며 이들을 위로하는 발언을 던지죠

 

이승기 역시 그동안 자신이 겪은 상황을 언급했을테지만 네티즌들은 누구보다 피해자의 심경을 잘 아는 이승기가 

왜 이다인과의 결혼을 서둘렀는지 이해되지 않는다는 반응인데요. 


주가 조작 피해자들도 피눈물을 흘렸다. 
절망은 그쪽만 느낀 게 아닐 텐데 등 차가운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이승기가 지난해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내년 내후년 그리고 10년 20년 후에 이 자리에 앉아 있을 후배분들을 당연한 권리를 찾기 위해 많은 것을 내려놓고 싸워서 얻어내야 하는 이런 일은 물려주면 안 된다고 

오늘 또 다짐을 합니다 라고 남긴 수상 소감 역시 재조명되고 있죠 

본인을 더불어 연예인 선 후배들이 겪는 피해만 재차 언급하는 이승기가 내로남불이 아니냐고 지적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수상한 타이밍

이승기에 대한 여론이 뒤집히자 이승기가 그동안 보인 행동에 의구심을 드러내는 분들도 많았는데요. 
그동안 억울함과 선한 이미지에 포장되었던 이승기의 모든 흔적이 결과적으로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위한 

큰 그림이 아니냐는 것이죠. 


특히 이승기는 최근 후크 엔터의 만행을 모두 폭로하고 50억이라는 통큰 기부로 화제가 된 후 ..

얼마 지나지 않아 곧바로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어딘지 모르게 요한 타이밍 ...물론 그가 겪은 피해나 기부의 진정성을 의심할 수는 없을테지만..

하필이면 전 국민의 응원을 받으며 호감 이미지가 최대치가 된 현 시점에 돌연 경제사범 집안의 여자친구
이다인과의 결혼을 발표한 게 이해되지 않는다는 것이죠. 


실제로 이승기의 결혼 소식이 발표되자 50억 기부한 게 이렇게 날아가나 ...

이건 쉴드 불가지 ....후크 엔터 사장이나 예비 장인이나 등의 반응이 쏟아졌죠. 
이렇게 여자친구 이다인과의 결혼을 위해 모든 논란을 불사한 이승기...

 

최근에는 종교까지 바꿨다는 소식이 들려왔죠 ..

예비 장모 견미리가 독실한 불교 신자로 알려져 있어 화제가 됐는데요.
기독교였던 이승기가 개종 후 최근 착용하고 다니는 염주 팔찌 역시 견미리가 선물한 것이라고 합니다. 
최근 견미리와 이다인이 불교 문화예술 법인 쿠무다에 사내 이사로 등재되어 있다는 사실이 공개되며

네티즌들은 벌써부터 이승기가 여자친구 집 안에 꽉 잡혀버린 것 같다는 반응입니다. 


최근 이다인과 이유비 자매가 각각 이라윤 ,이소율로이름까지 개명한 걸 보면 집 안에서 종교를 굉장히 중요시함을

알 수 있었죠. 
팬들은 뜬금없이 삭발까지 강행하며 차기작에서 주지스님 역할을 맡은 이승기의 결정이 이제서야 이해된다는 

반응인데요. 
그동안 국민 남동생 바른 생활 사나이로 살아오며 18년간 쌓은 이미지를 이승기 스스로 무너뜨리는 셈이라며 

여전히 아쉬운 반응이 터져 나오고 있습니다. 

용서할 수 없는 이유

물론 이승기가 주가 조작 사건에 연루된 것도 아닌 데다 이다인과의 결혼 하나로 그간 모든 행적을 비판할 수는 없을 터

하지만 그럼에도 많은 분들이 이승기에 대해 실망감을 드러내는 이유는  이 편지의 하나로 이해가 가능했습니다. 
이다인이 견미리에게 쓴 편지 ...

여기에서 이다인은 곧 아빠도 나오시니까 행복만 가득한 한 해 보내자라고 적었는데요. 


네티즌들은 피해자들이 들으면 기겁을 할 내용이라며 ...

그 많은 눈 먼 돈을 꿀꺽 하고 행복을 논하는 가족들의 태도에 분노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이유비와 견미리 이다인은 그동안 방송에서 럭셔리한 집과 재산을 은근히 자랑해와 비판 받았는데요. 


물론 세 모녀가 그간 방송 사업 활동을 통해 벌어들인 수익이 있겠지만 ..

가해자인 아버지가 부당하게 벌어들인 재산으로 뻔뻔하게 호화로운 삶을 누리는 이들의 모습이 좋게 비춰지진 않았죠. 

 

이어 이승기 역시 팬들이 트럭 시위까지 벌이며 이다인과의 교제 결혼을 반대했지만 데려 보란듯이 최근 결혼 반지를 

손에 끼고 따뜻한 시선 부탁드리겠다는 발언을 던졌는데요...

이외에도 이승기는 그동안 팬들이 염원했던 가수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언급하며 가장으로서 노력을 다할 것이라는

발언으로 또 한 번 화제가 됐습니다. 


네티즌들은 이다인과 이승기가 결혼 발표를 전할 때부터 꾸준히 강조해 온 영원히라는 표현에 주목했는데 ..

워낙 탈도, 말도 많았던 결혼 발표인인 만큼 두 사람이 무의식적으로 영원이라는 단어에 집착하는 게 아니냐는 것이죠. 
이와 함께 안 보면 그만이지 이래서 사람을 잘 만나야 함 등의 반응이 있었습니다. 


데뷔 이후부터 최근까지 전 국민의 응원을 받았던 이승기..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이제 그에게 남은 건 사랑하는 사람 이다인 뿐인 것 같은데요. 
모두에게 축하받아야 할 결혼 소식을 전한 이승기 ...과연 앞으로 그가 어떤 행보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