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잊지 못할 빛나던 별, 모델 이평을 추모하며

by woongyi 2023. 6. 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잊지 못할 빛나던 별, 모델 이평을 추모하며"

모델 이평의 이름을 처음 들었을 때는 얼마 전이었는데, 벌써 그의 빛나는 별이 사라진 소식을 전해 듣는다니, 마음이 아프다. 지난 31일, 이평은 암과의 투병 끝에 이 세상을 떠났다. 그리고 이 아픔을 나눌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사람들은 이 아픔의 크기를 어찌 견뎌낼지 모르겠다.

그녀의 친구 이선진은 SNS를 통해 그녀를 추모하면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자주 연락도 못 하고 만나서 맛있는 밥 한 끼도 제대로 못 사주고 시간만 흘려보냈어. 사실 너 많이 아파졌을 까봐 두려워서, 겁쟁이라서 연락을 피한 적도 있어. 미안하다. 바보같은 나를 용서해줘." 그녀의 그립다는 말이 진심이다.


이평은 어렸을 때부터 화려한 무대에 서서 자신의 꿈을 이루었다. 그녀는 18세에 모델로 데뷔해, 앙드레김, 이상봉, 곽현주 등의 패션쇼 무대에 섰다. 그리고 그녀의 뛰어난 패션 센스와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인해 2016년 '제31회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스완어워드 여자모델부문'과 'Asia 美 Awards 모델상'을 받았다.

그녀의 모습은 항상 화려하고 당당했다. 그녀의 패션에 대한 사랑과 열정, 그리고 그 무대 위에서의 빛나는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영감을 줬다. 그래서 그녀의 별이 사라진 이 소식은 더욱 슬프게 느껴진다.

이평의 빈소는 서울 강남성모병원 장례식장 23호실에 마련되었으며, 발인은 2일 오전 9시다. 우리는 그녀의 영혼이 편안히 쉴 수 있기를 바라. 그녀가 더 이상 아픔을 겪지 않고, 웃으며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곳이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이평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남겼다. 그녀의 패션에 대한 열정, 무대에 서는 그 모습, 그리고 그 끝없는 사랑은 우리의 마음 속에 영원히 존재할 것이다. 그녀의 삶이 우리에게 얼마나 많은 영감을 주었는지, 그녀의 존재가 얼마나 큰 의미를 가지는지 우리는 그립게 회상할 것이다.

그래도 이평이 떠난 것에 대한 슬픔이란, 그녀의 삶을 기억하고, 그녀의 이야기를 계속해서 전하면서 조금씩 치유될 것이다. 우리가 그녀를 어떻게 기억하느냐가 중요하다. 그녀를 눈부신 별, 빛나는 패션의 아이콘, 그리고 끝까지 자신의 꿈을 향해 노력한 사람으로 기억해야 한다.

그녀가 남긴 빛나는 흔적들은 우리가 그녀를 추억하며 마음속에 담아두면서 그녀의 삶을 계속 이어가는 방법일 것이다. 그녀의 이야기는 그녀가 떠난 후에도 우리 모두에게 가르침과 영감을 주며 계속될 것이다.


이평, 우리는 너를 떠나 보내며 슬픔을 감추지 못하지만, 너의 빛나는 별이 이 세상에서 영원히 빛나기를 바란다. 너의 삶이 우리에게 남긴 깊은 인상과 영감을 우리는 영원히 기억할 것이다.

이렇게 잊지 못할 그녀, 모델 이평을 추모하며 우리는 다시 한 번 그녀의 빛나는 삶을 기억하며 그녀를 애도한다. 이평아, 안녕. 이 세상에서 떠나더라도, 너의 별이 항상 우리 마음속에서 빛나고 있을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