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임영웅 BTS와 블랙핑크의 인기 속에서 느낀 글로벌 도전의 뿌듯함

by woongyi 2023. 6. 1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가수 임영웅이 미국에서 자신의 인기를 실감한 이야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방송된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에서 그는 돌비씨어터에서의 첫 해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LA에서 여가를 보냈다고 합니다. 임영웅은 공연장 근처에 있는 기념품 가게에 들렀는데요,

 

거기서 자신이 모으는 자석을 구입한 후 엄마와 할머니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구입했습니다. '베스트 마더', '베스트 그랜마', '베스트 히어로' 오스카 트로피 기념품을 선물한 것이죠.

 

이는 엄마와 할머니에게 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작은 선물이었던 것 같습니다. 임영웅은 인터뷰에서 "우리 엄마가 진짜 베스트 맘이다. 제가 평소 살가운 아들이 아니다 보니까 평소에 표현을 잘 못하는데 이런 거 하나 드리고 싶었다.

엄마랑 할머니 선물은 꼭 사려고 하는 편인 것 같다"라며 가족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그리고 크면서 받은 사랑을 어떻게든 표현하고자 한다는데, 그는 받은 사랑을 10배로 돌려드리고 싶다는 가치관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그의 가치관 속에서 가족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끊임없이 갚아나가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니에요! 임영웅은 미국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아메바 레코드숍도 방문했습니다.



노트북 컴퓨터 가전제품 온라인 할인 상품을 추천드립니다 

https://vvd.bz/cejh




제휴활동으로 일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거기서 자신의 앨범이 K-POP 부문에 나와있는 것을 보고 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합니다. "내 앨범이 있어? 말이 안 되지. 이거 뻥 아냐?"라며실망과 함께 놀란 임영웅은 "BTS, 블랙핑크, 엑소 등 정말 많았는데 제 앨범이 있다는 게 뿌듯하기도 하고 좀 더 세계적인 도전을 해봐도 되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는 그가 BTS와 블랙핑크와 함께 미국에서 자신의 인기를 실감하면서 글로벌 도전에 대한 열망을 더욱 강하게 품게 된 계기였습니다. 이번 경험을 통해 임영웅은 자신의 음악이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사랑받을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는 앞으로 더욱 세계적인 무대에서 활약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음악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추구하고자 합니다. 더 나아가서는 글로벌 시장에서도 성공을 거두기 위해 노력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이번 이야기는 임영웅의 성장과 꿈을 담고 있는 중요한 순간이었습니다.

 

그의 뿌듯한 마음과 글로벌 도전에 대한 열망은 그의 음악 활동을 더욱 풍성하고 성장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상으로 임영웅이 BTS와 블랙핑크와 함께한 미국에서의 경험과 그로 인해 느낀 글로벌 도전의 뿌듯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임영웅의 앞으로의 성공과 음악적 성장을 응원하며, 그의 글로벌 도전이 더욱 풍성하고 멋진 결과로 이어지기를 기대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