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7일 7년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린 남궁민의 신혼집 또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남궁민은 결혼식 다음날 자신의 sns에 배우 남궁민입니다.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행복하게 더 노력하며 살도록 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그는 영남 선배님 그리고 문성화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배우 문영남 정문성이 새 신랑 남궁민과 함께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입니다.
남궁민은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집을 공개한 적이 있어 그쪽으로 신혼집을 마련할 것이란 전망이 큰데요.
남궁민이 과거 공개한 집은 서울숲 힐스테이트로 알려졌습니다.
서울숲 힐스테이트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일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09년 준공된 아파트로 최고 29층 총 5개 동 445 가구로 구성됐습니다.
남궁민의 집은 방 4개 욕실 3개로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현대건설이 새로운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를 내놓은 후 처음 분양한 아파트여서 원조 힐스테이트로 꼽힙니다.
최근 매매 실거래가는 지난 2021년 10월 기준 29억 5천만 원으로 집계됐습니다.
단지는 서울 지하철 2호선 성수역이 도보 7분 거리에 있는 역세권 단지라는 게 장점으로 꼽힙니다.
버스 정류장도 가까워 서울숲 성수역 등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 성수동은 한강 서울숲이 가까워 자연친화적 환경을 누릴 수 있는 데다 성수대교를 통한 강남 접근성도 용이합니다.
남궁민의 집은 거실에서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고급 아파트로 모던하게 리모델링해 마치 모델하우스를 연상시켰습니다.
남궁민은 방송에서 가족 같은 스태프들을 초대해 이 집에서 하우스 파티를 열었습니다.
남궁민은 그동안 월세를 살다 최근에 집을 샀다며 내 이름으로 된 첫 집이라고 뿌듯해 했습니다.
이러한 남궁민은 연기는 물론 예능에서도 많은 활약을 보였는데요.
그의 연기가 날카로워서인지 예능에서의 실제 그의 모습도 예리의 면모가 돋보이곤 했습니다.
남궁민은 독설가로 유명한 김구라에게 일침을 가해 김구라를 당황하게 하기도 했는데요.
김구라는 방송에서 무례한 발언을 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라디오스타 내에서도 여러 출연진에게 불편한 질문과 답변을 내놓았습니다.
가수 전진이 출연한 날 김구라가 공황장애에 대한 치료법에 대해 묻더니 갑자기 지난번에 이태성 씨가 라며 다른 말을 건넸습니다.
전진이 깜짝 놀라 제 얘기 좀 들어달라고 이야기했지만 김구라가 이것도 참아야 된다는 다소 거만하게 느껴질 수 있는 발언을 하였습니다.
또한 지상렬이 출연한 날에는 양주바의 여인들을 데리고 온다라는 다소 위험한 루머를 퍼뜨리기도 했죠.
남궁민이 이동휘와 함께 출연한 날에도 이동휘 씨의 단편 영화 출연료 시세가 어느 정도예요. ??
라며 프라이버시한 부분까지 물었습니다.
이동휘는 결국 2만 원 받고 출연한 적도 있고 50만원이면 큰 액수예요라고 능청스럽게 대답하려고 노력했는데요.
남궁민이 이러한 모습을 안타깝게 여기고 있었는지 극중 캐릭터인 남규만 유행어로 김구라에게 시원하게 소리 좀 질러달라라는 요구에 흔쾌히 승낙하였습니다.
그리고 바로 표정을 바꿔 김구라에게 어이 김구라라고 불렀는데요.
뿐만 아니라 이 그지 새끼야 너 요즘 일 많이 하니..라는 멘트를 날려 옆에 있던 이동휘의 웃음을 터뜨리게 만들었습니다.
김구라가 이에 "뭐..좀 하는데요 ..라고 답하자 남궁민이 바로 회당 얼마야 라고 물었습니다.
당황스러워하던 김구라가 그건 대외비라서 비밀이다라고 답하자 남궁민이 엎드려 뻗쳐 혼 좀 나자라고 소리쳤습니다.
그리고 물병을 들어올리며 물병으로 한 번 맞자 이 새끼야라고 말해 이슈가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저렇게 웃으면서 할 말 다 하다니 남궁민 눈에 광기가 서려 있다.
주변에서 눈치 보면서 어떻게든 웃기게 풀어나가려는 거 웃기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과거 남궁민은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가수 홍진영과 커플을 이루어 출연했는데요.
준수한 외모와는 다르게 은근한 예능감을 보였습니다.
당시 남궁민과 홍진영은 웨딩 촬영에 임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남궁민은 한 인터뷰에서 홍진영 씨와 연애할 가능성은 없어요.
물론 여자면 다 좋은데 홍진영은 안 돼 ..... 이런 것은 아니에요..라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당시 박사학위로 한창 인기를 끌던 홍진영이 이후 박사학위로 논란이 될 것을 미리 예견이라도 하듯이 남궁민이
홍진영의 박사하기에 대해 먼저 언급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남궁민은 홍진영과 함께 광주에 내려가던 중 홍진영에게 진영이 박사학위 좀 보자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러자 홍진영이 지금 나 의심하는 거야라며 애써 당황하지 않은 척 표정을 지었습니다.
중앙대학교 기계공학을 졸업한 남궁민은 평소 박사 학위를 땄다는 홍진영의 말이 믿기지 않았던 듯한데요.
자신을 의심하자 홍진영은 신경질를 냈습니다.
이에 남궁민은 말하는 게 다 틀리고 그래서 직접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조선대학교 도서관에 찾아간 남궁민은 홍진영의 석박사 논문을 모두 찾아보고 논문에 대한 설명을 요구했는데요.
홍진영은 이에 대해 아이돌이나 이런 드라마 애들은 한류가 되는데 트로트 장르는 한류가 안 되더라고 ...
그 이유가 뭘까 생각하다가 그냥 우리나라 걸 그대로 갖고 가서 문제인 거야 라고 언급하였습니다.
남궁민은 홍진영의 설명을 정색하며 듣거나 얼굴을 빤히 쳐다보는 등 무표정하게 별 다른 리액션을 취하지 않다가
"아..우리 진영이 참 똑똑했구나"라고 대꾸하였습니다.
그 후 성적표를 확인해야겠다며 증명서 자동 발급 기로가 홍진영의 올A에 가까운 성적표를 보고 정말 뭔가 이상한데 라고 반응하였습니다.
남궁민도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중앙대학교 기계공학과를 다니고 있어 올f 성적표를 받고 있는데 ...
수업을 들으러 서울에서 광주까지 내려와야 하는 홍진영의 성적이 너무나도 좋아서 의아스러운 반응을 보인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홍진영은 남궁민의 반응에 학교 다닐 때 연애도 하지 않고 공부만 열심히 했다라고 대응했는데요.
이후 이 모습은 홍진영이 박사 하기로 논란이 일며 다시 재조명되었고 많은 이들이 남궁민의 예리함에 감탄을 했습니다.
한편 남궁민은 2020년에 데뷔 19년 만에 첫 대상을 수상하며 많은 축하를 받았는데요.
그는 상을 받은 후 방송에서 무명 시절 모습을 회상하며 고최진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과거 단역을 하면서 꿈을 키웠어요. 엑스트라를 하다가 알게 된 고 최진실 선배님의 도움으로 매니저를 소개받고 일을 지속했어요.
단역 시절 차도 없고 택시 탈 돈도 없을 때 최진실 선배님의 차를 얻어 탄 적도 있어요.
매니저도 없고 아무것도 없으니 안쓰러우셨던 것 같아요.
또한 그는 암투병 중인 어머니를 언급하며 지난해 어머니가 힘들어하셨는데 내가 대상을 받은 후에는 잘 돌아다니세요.
세상에서 제일 행복하다고도 말하세요.
나도 정말 기쁘고 뿌듯해요라고 말하며 미소 지었습니다.
이제 연기도 결혼 생활도 모두 잡은 남궁민인데요..
앞으로 더욱 큰 활약을 할 남국민의 활동을 계속해서 기대하겠습니다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혜성 음주운전 입건 그에 대한 모든것 (0) | 2022.10.12 |
---|---|
견미리 안타까운 소식 ..... (1) | 2022.10.11 |
박민영 열애설 빗썸 회장 사기꾼.?? (0) | 2022.09.30 |
이정재 성공 스토리 그가 결혼을 하지 않는 이유 (0) | 2022.09.22 |
bts 뷔 ♥ 블랙핑크 제니 연애설.. 커플사진 유출..ㄷㄷ 장원영까지...?? (0) | 2022.08.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