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심리

결혼할 사람 만나는 방법

by woongyi 2022. 1. 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대한민국에서 결혼한 남녀 통계를 보면 20대 초~ 중반 그때의 연애는....

결혼까지 이어질 확률은 거의 없습니다..

 

물론 100%는 아니지만.. 첫사랑과의 결혼..??

그건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는 걸.... 조금만 지나고 보면 알게 돼요~;;

어차피 결혼까지 이러 지지 않을 수도 있는 만남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일단 현재의 연애를 그냥~ 즐기세요..

대충 만나라는 게 아니라 이것저것 의미 없는 고민하지 말고.. 순수하게.. 만나세요..

그 시기에는 사랑하는 법, 사랑 주는 법을 배우고 즐겨야 할 때입니다..

 

많은 사람을 만나라

연애를 하지 않고 있는 20대 초~ 중반 남, 녀 분들은 지금부터 무엇을 하면 결혼할 만큼 괜찮은 사람을

빨리 만나서 결혼을 잘할 수 있을까요..??

사회생활을 하고 있는 20대 초~ 중반의 여성분은 나이가 가장 큰 무기예요..

최대한 많은 활동을 하면서 다양한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는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20대 초~중반의 여성분들은 나이 차이에 에 대한 부담감을 떨어 트리는 게 좋아요

내가 뭘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분명하게 알고 있다고 생각하겠지만, 막상 경험해 보면 실제로 내가 생각했던

것과 나 자신조차... 알지 못했던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20대 초~중반의 여성분들이 나이 차이를 많이 본다고 해도 30대 남성이에요..

 

지금은 나이 차이가 많이 난다고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다양한 분야에 능력 있는 30대 남자들을 만나다 보면

남자 보는 눈이~ 훨~씬 더 높아질뿐더러 취향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으므로

내 스타일이다~!! 아니다!! 이런 걸 구분 짓지 말고 많은 사람을 만나보면서 내가 정말 원하는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그것부터 명확하게 해 두시는 게좋아요..좋아요..

 

20대 때 밖에서 만나는 남자 친구들은 비슷한 또래의 학생이거나 사회생활을 하고 있더라도 사회 초년생이

대부분이라.. 그들은 아직 진짜 결혼 준비가 되어있는 남성일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풋풋한 연애도 좋지만.... 그걸 하지 말라는 게 아니라 위에서 말했듯이 연애를 하는 분들은

일단 그 연애를 잘하시면 되고~,

 

정 급하면 결혼정보회사의 도움을 청해라

"나는 빨리 결혼을 하고 싶어서 결혼할 사람을 만나고 싶다" "시행착오를 줄이고 싶다.."

이런 분들은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내가 원하는 스타일을 딱 정해서 그런 사람만 골라서 만나지 말고 최대한 다양한 사람을 만나는걸

권장드립니다.. 그러다 보면 생각이 바뀌기도 합니다..

 

그리고 남성분들이라면.. 연애하고 계신 분들은 지금 만남에 집중해서 예쁘게 연애하세요~^^

그런데 혹시 지금 만나는 여성 때문에 너무 힘들다.. 이겨내 보시던가.... 아니면 빠른 판단을 하여 정리하고

다른 여성을 만나는 것도 좋아요. 지금 20대의 나이는 그래도 되는 나이입니다.

 

나중에 나이가 들면 그럴 수 있는 기회도 많이 없을뿐더러 연애에 많은 시간을 쓸 수가 없어요.

지금 연애를 할 수 있을 때.. 많이 하세요^^;;

단, 한 연애에 너무 ~~ 빠져있지 말고 여성분과 마찬가지로 많은 여성분을 만나 보는 걸 추천드려요

 

20대 연애를 하고 있지 않은 남성은 어디서 여성을 만나야 할까요..??

결혼정보회사에 가면 안 됩니다....ㅎㅎ;;본인이 결혼 준비가 되어있고 스스로 여유 있고 괜찮다고 생각하더라도..

20대 남자를 만날 생각으로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는 여성 자체가 없기 때문에 소개가 불가능하니

외부에서 찾으셔야 합니다,.

 

결혼할 사람을 빨리 만나고 싶은 최대한 외부활동을 많이 해서 여성분들과 많은 만남을 가져서..

그중에서 찾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남자의 20대 초 ~ 중반에 남자라면.. 굳이 그 나이에 결혼을 하는 건....

개인적으로 반대하는 입장입니다... 좀 더 프리 하게 자유를 만끽하세요.. ^^

 

남성분이든 여성분이든 많은 사람을 만나는 게 첫 번째입니다..

그래야 남자 보는 눈... 여자 보는 눈이 생겨요.. 그러다 보면 진짜 내 사람이다..라는 사람이 생길 것이고

그 기회를 확~!! 잡을 수 있어요.

 

나이가 들면 이런 것들도 하기 힘들어지고 조급해집니다..

조급해지면 사람 만나고 찾는데에 많은 어려움이 생겨요..

 

핵심

사람 많이 만나서 사람 보는 눈만 키우라는 게 아니라 그러는 동안 나도 그만큼 성숙해 지기 때문에

내가 괜찮은 사람이 되어서 괜찮은 사람을 만날 수 있게 되는 겁니다~

 

결혼할 사람 만나는 방법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