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심리

여자 꼬시는 법 (마음 사로잡기)

by woongyi 2021. 12. 25.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오늘은 남자가 여자 마음 사로잡는 방법 "즉" 여자 꼬시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꼬신다"는 의미는 호감이 전혀 없는 여자가 당신을 좋아하게 만드는 것...

바로 말해 내가 남자라면 내가 관심 있는 여자가 나한테 관심이 없어..~~!!

그런데 그 여자가 나에게 호감을 갖게 하는 것 방법..~!! 바로 그것이지요~ ㅎㅎ

 

※주의사항※

호감이 없는 것과 싫어하는 것은 다릅니다.. ^^

나를 싫어하는 여자에게 이렇게 해봐야 별 의미 없어요

 

●여자 꼬시는 법

남자는 반드시 다음과 같은 마음가짐을 가져야 합니다

1. 지금 당장 뭘 어떻게 해보겠다는 생각은 버려라..

어설프게 뭘 어떻게 해보려고 하지 말고그 여자가 나에게 소중하다는 느낌을 주되

서로 호감이 확~~!! 끌렸을 때는남자답게 ~!! 박력 있게~!! GO GO~!!

 

2. 내 생각이 계속 나도록 그렇게 유도한다.

대화를 하다 보면 내 행동에서 그녀가 웃거나 즐거워했던 포인트가 있을 거예요..

그때를 캐치했다가.... 이건 평소에 연습을 좀 해야 됩니다 ㅎㅎ

 

자연스럽게 툭툭 ~ 그녀가 좋아했던 행동들을 너무 자주는 하지 말고, 오버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한 번씩 내가 생각날 수 있게~~

 

사실 이건 유머 감각이 있으신 분들은 쉽지만.. 그런 센스가 없는 남자라면 일단 무조건 다정하게~!!

그리고 무조건 친절하게.. 대해야 합니다 느끼하게는 말고 다정하게... 계속~~

 

3. 사전에 충분한 조사를 해라

그녀가 좋아한 느 노래, 음악, 그리고 매우 중요한 향기!!

그녀가 좋아하는 남자 스타일~ 이런 건 미리 알아내서 나한테 적용을 시키면 그게 제일 좋지만..

그녀와 가까운 지인도 없고 , 대체 그 여자가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어떤 향을 좋아하는지 전혀 모르겠다..??

 

그렇다면 담배는 무조건 끊으세요.. 담배냄새 좋아하는 여자는 아무도 없어요..

설령 본인이 피우더라도... 남한테 나는 담배냄새는 최악입니다. 극혐... 극혐~~! 1

 

도저히 못 끊겠다... 그러면 그녀를 만나기 2일 전부터는 꾹~꾹 참고 피지 마세요...

내 몸에서 담배냄새가 사라질 때까지...

담배 피운 날 입었던 옷이랑 같이 넣어뒀던 옷들도.. 절대 입지 마세요.... 본인만 모를 뿐 냄새는 납니다..

 

팁))

담배는 절대 피우지 말고... 그녀가 무슨 향을 좋아하는지 도저히 모르겠으면 섬유 유연제 쓰세요

유명한 제품 팍팍~ 쓰세요

그녀의 기억에 남게... 기억에 남아야 합니다.. 무조건..그 향만 몸에서 ~~~ 살살~~ 풍겨도 아시잖아요..

남자가 여자의 머리에서 나는 샴푸 냄새 좋아하듯이.. 머릿속에 그녀의 머리 샴푸 냄새가 기억에 남듯이..

남자들도 그녀의 기억에 남겨야 합니다..

 

4. 내가 가진 장점과 담점을 정확하게 파악해서 단점을 반드시 보완해야 합니다..

예))  왜소한 분들은 옷에 포인트를 주면서 약간 있어 보이게~ 그렇게 내 단점을 감쪽같이 감추고

 먼가 스타일리시해 보이게~~~ 노력하세요

 

※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할 것..※

남자들끼리 보는 사이트에 "오늘 이렇게 입고 나갈 건데어떤가요.??"라고 묻지 마세요

같은 남자끼리 뭘 알겠어요....

 

차라리 여자 커뮤니티에 가서 물어보면 정확하게 알려 줄 겁니다. ^^ 이건 팁~!!

단점 보완~!! 장점 강조~!!

 

5. 모든 여자에게는 공통점이 딱~ 한 가지가 있어요

그게 뭘까요..?? 모든 여자가 다 가지고 있는 거..??그건 바로 "모성애"입니다.

 

느끼한 건 절대로 안되고 투박스럽지만 귀엽게.. 웃는 모습도 예쁘게..

그런 식으로 과하지 않게 귀여움을 어필하는 것이거 별 다섯 개짜리입니다.. 중요해요 ㅎㅎ

 

위 사항들을 명심하고 행동한다면 당신이 좋아하는 그 여자는 이제... 오늘부터 1일이 될 수 있습니다~

 

다만 모든 것에는 예외가 있어요..

예 1)) 내가 좋아하는 그녀가 남자 친구가 있거나 다른 사람을 좋아한다..

"여자의 마음은 갈대"라는 말이 괜히 나온 게 아닙니다

그런 상황이라면 그 남자와 싸우거나 힘들어할 때그때 내가 그녀가 불러낼 수 있는 그런 남사친이 되는 게 첫번째 입니다..

 

그때는 위에 말했던 5가지 사항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나가시길.... 바랍니다.

 

예 2)) 어장관리를 하는 여자는 옳지 않기 때문에 그렇다면 당신도 어장 관리하면서 만나면 됩니다.

대도록이면 안 만나는 게 좋겠지만... 정 만나고 싶다면.. 상처를 덜 받도록.. 아니 그 여자가 아쉬워할 정도로

당신의 스펙을 만드세요~

 

사람 마음 얻는 게 쉬운 거 아니지만... 내가 진정 원한다면 노력하고 또 노력해야.. 얻을 수 있습니다~

명심하세요 내가 싫은 건 모든 사람이 싫어하는 거고..내가 좋아하는 것도 그녀는 싫어할 수 있습니다..

 

여자 꼬시는 법 (마음 사로잡기)는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